여행 photo

선운사 꽃무릇..2013.09.20

해송 이근철 2013. 9. 24. 19:08

 

선운사 꽃무릇.. 

 

 

 

 

 

 

추석 명절 보낸 뒷 날,, 

어디를 갈까 궁리를 하며 추석 명절 보내려고 잡에와 있는 작은 딸내미에게 선운사에 꽃무릇 보러 갈까 하니까 ok 합니다.

어제 저녁 친구들 만나러 나간 아들녀석은 소식도 없고..집사람과 함께 선운사입구에서 풍천장어로 점심 먹기로 하고 부지런히 달려보지만..

서해안 고속도로가 만나는 고창을 들어오는데..벌써부터 귀경차량으로 고속도로가 심한 정체로 몸살이네요.그렇다고 어디 우회 할 곳도 없고..ㅋㅋ

선운사 ic까지 밀려와 살짝 빠져 나오지만..이번에는 선운사 입구에 긴 자동차 행렬이 이어지네요. 

12시 예정했는데..1시가 다 되어 어느 식당으로 들어가 장어에 더덕에 포식을 하고 꽃무릇을 찾아 나섭니다.

그것도 약속시간에 다시 주차장에서 만나기로 하고 전따로 국밥이됩니다.카메라챙겨들고..

꽃무릇도 이쁘게 많이 피었지만..행락객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ㅎㅎ